본문 바로가기

연예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혀 난리났던 여자연예인의 여우 짓 TOP5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혀 난리났던 여자연예인의 여우 짓 TOP5



습관이란 것은 자신도 알게 모르게 나오기 때문에 항상 조심할 필요가 있는데



'여우짓'이 습관이 된 몇 여자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그걸 보여주어 화제가 되었던 적이 있다



카메라에 고스란히 찍혀 난리났던 여자연예인의 여우짓 뭐가 있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TOP5. 조이



'우리 결혼했어요'프로그램에서 조이와 육성재가 '가상 부부'가 되어 생활한 적이 있었는데



명색이 가상이어도 '부부'인 만큼, 크고 작은 스킨쉽이 오가기도 했는데 이 때문에 논란이 있었다



팔짱을 너무 대놓고 꽉 낀다는지, 목덜미를 팔로 감싸는 것 등의 스킨쉽 때문이었는데



이에 '육성재가 불편해하는게 너무 티난다'와 '별걸 다 불편해 한다 본인 삶이나 신경써라' 등의 대립도 있었다



TOP4. 김고은



과거 tvN에서 네이버에서 연재하는 웹툰인 '치즈인더트랩'을 드라마화 시켜 방영한 적이 있었는데



'은교', '도깨비' 등으로 유명한 '김고은'과 '산사의 품격', '가족끼리 왜 이래'의 서강준이 그 드라마 속 등장인물들 이었다



이 때 논란이 됐던 것은, 어떤 자리에서 김고은이 웃으면서 자연스럽게 서강준에게 기대려한 것인데



이에 뒤에서 이성경이 서강준에게 기대지 못하도록 머리를 손으로 받치며 닿지 못하게 저지한다



일각에선 김고은과 이성경은 사이가 좋으며, 머리를 닿지 못하게 한 것이 아니라 김고은이 뒤로 쓰러져서 머리를 받쳐주기도 했다는데



대부분 '여자만 아는 여우짓이다'라며 '김고은 여우짓'이라는 키워드 까지 생긴 상황이다




TOP3. 장예원



수려한 외모와 더불어 SBS 뉴스,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름을 알리며 국민 아나운서가 된 장예원 아나운서



장 아나 또한 여우짓으로 욕을 먹었는데, 김일중 아나운서와 차두리에게 한 행동 때문이다



김일중 아나를 보며 입을 가리고 웃는다던지, 일부러 머리를 기댄다던지의 행동을 보이고



차두리 해설위원에게 '왜 자신에게 아이스크림을 사주었나'라고 물으며 은근슬쩍 손을 잡는 등의 행동을 보여 화제가 되었다



이에 장 아나의 행동에 '털털해서 그런거다' vs '남자는 모른다'로 갈렸는데, 이 외에도 논란이 된 장예원 아나운서의 행동들이 있어 여론은 좋지만은 않은 모양이다




TOP2. 조현영



레인보우의 막내지만 본인도 '아찔한 막내 조현영입니다'라고 소개하듯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가 되었던 조현영



이런 조현영이 화제가 또 하나의 이유는 같이 활동을 하는 배우나 동료들을 껴안고 팔짱을 끼는 행동 때문이다



하지만 평소 멤버들이 방송에서 나와 '언니들에게 짓궂게 스킨쉽을 한다'라는 말을 감안한다면 정말 습관일 수 도 있겠다라는 의견이 있다




TOP1. 문채원



데뷔 10년도 넘은 베태랑 배우 문채원이 '런닝맨'에 나와 보여준 모습 때문에 '여우짓'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일명 '야 줘봐'짤 때문인데, 이승기에게 보여 준 미소와 '야 줘봐' 라는 대사 때문에 화제가 되었다



댓글에선 '남자는 모르는 여우짓'이다 라며 저렇게 눈을 지긋이 쳐다보면서 미소를 띄고 말한 것이 잘못됐다고 하는데



이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이승기의 옷을 잡으면서 이승기 품 쪽으로 다가간 것도 여우짓 이라고 한다



여우짓이라는 것이 정의하기 참 어려운데, 단순 애교일 수도 있고 정말 여우짓일 수 도 있지만 이 사진처럼 불편한게 아니라면 별로 상관 없지 않을까 생각한다



물론 여우짓이 안통하는 사람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