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스스로 자신의 가슴 크기를 공개한 여자연예인TOP10

스스로 자신의 가슴 크기를 공개한 여자연예인TOP10




여러 여자 연예인이 가끔 방송에 나와 자신의 바디 사이즈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가장 화제가 되었던 건 바로 '가슴 크기'이다. 그렇다면 어떤 연예인이 가장 자신있었을 지 한 번 알아보자!




TOP10. 씨스타 소유



유명 걸그룹 씨스타의 멤버인 소유가 2015년 On stlye <겟잇뷰티>에서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밝혔는데



생리 주기에 따라 C컵 ~ D컵 왔다갔다 한다 라고 밝혀 화제가 되었었다




TOP9. 전효성



아이돌 계에선 가히 독보적이라고 불릴 만큼 이미 이미지가 굳혀진 시크릿의 '전효성'



MBC라디오스타에서 전효성은 예전에 쟀을 때 쓰리사이즈가 '35-24-36'이라고 밝혔는데



그녀의 체중과 신장을 고려했을 때 가슴 사이즈는 70D정도로 예상된다고 한다




TOP8. 유승옥



과거 방송 출연으로 대세 스타로 떠올랐던 '유승옥'



<더 바디쇼>에서 자신의 가슴 사이즈는 D컵이라고 직접 밝히며 화제가 되었다




TOP7. 이서현



한때 유행했던 tvN <화성인바이러스>에서 가슴 커지는 방법을 전수했던 억대연봉녀 '이서현'



유승옥과 똑같은 35인치 D컵이라고 한다




TOP6. 엄상미



일명 '맥심녀'로 유명한 엄상미, 가슴이 40인치라고 하는데 둘레길이로는 약 100CM정도라고 한다



VIKI <아주 재미있는 쇼>에서 80D컵이라고 스스로를 밝히며 화제가 되었다




TOP5. 강예빈



과거 유치원 선생님이라는 반전 직업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모았던 라운드걸 '강예빈'



과거 방송된 채널A <분노왕>에서 사이즈를 측정한 결과 70E~75D컵으로 확인되었다고 한다




TOP4. 지나



'성매매'추문으로 많은 인기를 한번에 잃어버린 지나지만, 가창력과 더불어 몸매로 유명했던 그녀인데



2011년 인터뷰에서 밝히길 '더블 D컵이었는데, D컵으로 줄었다'라고 한다




TOP3. 한송이



tvN <화성인바이러스>에서 V걸로 활약했던 한송이 또한 큰 가슴으로 유명했는데



여고시절 A컵이었지만, 꾸준한 관리와 노력으로 성형없이 E컵이 되었다고 한다




TOP2. 고두림



과거 '한가인 도플갱어'로 유명했던 고두림



원래 가슴은 B컵이었는데, 성형 없이 E컵으로 커져 성형의혹을 사기도 했다고 한다




TOP1. 강예원



유명 여배우인 강예원은 데뷔 초 가슴 36.5인치 '글래머 여배우'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



36.5인치는 밑가슴 둘레 약 70~72CM정도로 대략 70E ~ 70F컵 정도가 된다고 한다